쓸수록 쌓이는 혜택… 남광우 원장, 친환경 혜택 적립 체험
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5월 22일 오후 서울 은평구 지에스25 불광메트로점을 방문해 녹색제품 구매 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‘그린카드’를 사용해 친환경 소비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. (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황은경 은평구청 기후환경과장, 김정빈 수퍼빈 대표, 남광우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, 정미라 지에스25 불광메트로점장, 김영우 비씨카드 사장)
글쓴날 : [26-05-28 12:19]
박다원 기자[bdw1201@naver.com]
박다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